잡다한

전세대출 기한 연장 서류(농협 전세 계약 갱신)

아빠빠빠 2022. 10. 11. 09:59

등기부등본이 부동산 등기사항 전부증명서로 명칭이 바뀐듯 하다 새로구매한 프린터는 등기부출력이 안되서 등기소나 등기부출력이 가능한 무인기로 가야한다. 5% 인상분 확정일자를 받고 주택임대차 계약 신고필증까지 동사무소에서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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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안녕하세요. NH농협 고객행복센터입니다.
농협은행 전세대출의 기한연장 시 필요한 기본서류입니다.

1.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택 1
2.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3. 소득금액증명원(국세청 직인) 또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회사직인 날인)
- 현재 직장기준으로 발급 불가 시 당해연도 월별 급여명세표 + 당/타행 급여이체내역
4. 주민등록 등본(주민번호 모두 표기)
5.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등본 상 배우자가 없을 경우 필요)
6. 주민등록초본(변동사항 포함)
7. 확정일자 갱신 임대차계약서
8. 부동산 등기사항 전부증명서(임차목적물 기준)

※ 모든 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원본이어야 합니다.
※ 대출 심사과정에서 영업점 요청에 의해 서류가 추가될 수 있으며 배우자 소득합산 시 배우자의 소득서류가 필요합니다.
※ 정보제공동의, 공동명의 등을 사유로 배우자 방문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저희 NH농협은 고객님의 믿음직한 금융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