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간단한 스테이크 소스 만들기 : 양파 돈가스소스 올리브오일 물 버터

아빠빠빠 2022. 10. 31. 13:36

스테이크 소스 황금레시피 초간단 소스 만드는방법 :간단한 스테이크 소스 만들기 : 양파 돈가스소스 올리브오일 물 버터

안심스테이크 가격의3분의1하는 보솝살 스테이크 오~~ 이때 정말 중요한 소스!! 초간단 스테이크 소스 황금레시피  소스 만드는방법 정리!! 양파와 돈가스소스, 올리브오일과 물, 버터면 초간단 소스만드는 방법이 완성



스테이크 또다른 핵심소스-안심, 등심, 소스 황금레시피, 스테이크소스 만드는방법, 스테이크 맛있게 굽는법

 

간단한 스테이크 소스 만들기 : 양파 돈가스소스 올리브오일 물 버터


레스토랑 소스맛을 내는 양파 + 물!!


초간단 스테이크 소스 만들기는 팬에 슬라이스 양퐈와 올리브오일을 넣고 볶아주고


생수1컵과 시중에파는 돈가스소스 1컵을 부어주면 황금레시피 끝!! 초간단 맞죠?ㅎㅎ



 

 

토니오 셰프!! 팁!!안심 소고기 스테이크 소스 황금레시피, 등심소고기 스테이크소스만드는 방법


이때 ~~슬라이스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볶아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 버터 한스푼이면 ㅋㅋ 레스토랑 스테이크 소스 !! 황금레시피 맛 핵심은 초간단 아니겠나요!ㅋㅋ 가끔아이들이 고기먹고싶다고할때 한번씩 해주는데 진짜 유용한 레시피일것 같아요 알아두면 요긴하게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