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자유

방진복, 음압병실, 마스크 관련주 - 케이엠

아빠빠빠 2020. 2. 20. 17:40

ㅜㅜ먼저 이건 방진복, 음압병실, 마스크 관련주 - 케이엠국가재난같습니다..어느특정 단체 지역이 문제가 아닙니다. 다같은 국민아닙니까;;;;; 저는 중국인들이 오면 안된다고 봅니다 더 늦어질까봐 걱정이구요.. 주식투자하는 입장에서 워낙이슈가 커서..방진복 부족, 음압병실, 마스크 부족하다해서 이업체 저업체 찾아봤더니...케이엠!! 찾았네요 홈페이지 소개에 방진복 제조업체..  마스크주로 유명한 오공보면..마스크가 없어요;;;;;;;;  접착제업체인데..몇년간 마스크 관련주로 돌아니고 있죠.. 인기있는건 맞은데 저는 못사겠더라구요. 그래서 방진복, 마스크 생산업체. 케이엠을 관련주로 조금 샀습니다. 케이엠마스크, 닥터퓨리 마스크로 찾아보면 직접생산하고 믿을만하고...지금 대구에 방진복이 부족하다고 하던데.. 그래도 관련도가 있다 싶어서 투자했습니다.

;;방진복, 음압병실, 마스크 관련주 - 케이엠

닥터퓨리 마스크 kf94, kf80이 품절되었다고;;;;;;;;;;;;;;;;;;;;;;;;

수출이 문제가 아니라..국내도 부족하다고 합니다

클린룸이? 음압병실? 거기까진 모르겠구요...방진복이나 장갑...압면마스크 등 소독에 필요한 도구.. 소독제부터 다양한 클린 업체 케이엠 아닌지 관련주로 큰 관심 갖고있는데..1차 정찰 들어갔으니 유심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클린룸 소모품의 선두자자 케이엠 !! 아 그리고 자회사?케이엠헬스케어가 음압병실과 관련있다고 들었는데 조금 더 찾아보려고 합니다.

아무튼 대구 시민 여러분...힘내십시오..! 결코 지역문제가 아닙니다.. 봄이 올거라 믿구요! 항상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