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핸드드립 무표백 필터 커피 여과지(독일바리스타 원두커피)2~3인용

아빠빠빠 2020. 1. 6. 17:57

핸드드립 커피필터 무표백 여과지 추천(독일 바리스타 드리퍼 여과지)

 

기존 커피여과지는 일본제품 칼리타?이쪽 흰색 여과지를 사용했는데..이번 불매운동여파로 바꿨던 커피여과지 ~~핸드드립 무표백 여과지가 있는줄도 몰랐는데..탈일본 제품찾다 독일바리스타 드리퍼를 찾게되었다 100매기준 배송포함 1만원대 제품으로 ㅋㅋ 쉽게 찾을수는 없었다는.. 스타벅스 밀리타? 이쪽 상품도 있었는데 ㅎㅎ 상품평이 좋아 선택했던 핸드드립 커피필터 나쁘지 않더라. ㅎㅎㅎ

검색어는 바리스타커피여과지 ~~찾을수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어쩔지몰라 100매주문했지만 다음에는 400매 제품으로  구매하려구요

만족스럽네요..

탈일본..

꼭 해야죠..^^

원두커피 맛과 향을 그대로? ㅜㅜ 핸드드립 맛을 일정하게 내는게 어렵더라구요..

공부 해야하나봐요

원두는 테라로사 500그램으로 나름신경써서 ㅋㅋ맛은 얼추나오는데..역시나 시간지나면 맛이떨어져요

처음에는 1kg주문했는데 ..맛이 ? ㅜㅜ떨어지는것 같아. 500그램으로 조금씩 주문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독일 바리스타 무표백 커피여과지 필터 강력추천 하며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