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기록

텃밭주말농장/ 자색돼지감자 심는계절이 왔어요(1kg심기) 완료!

아빠빠빠 2019. 3. 2. 23:11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텃밭주말농장! 3/1일 자색돼지감자를 심어봤다. 아들과 어머니, 나 3대가 재미있게? 시작한 텃밭.
작년 그대로 방치되었던 밭이라 잡초가 점령한 텃밭 삽질만 20분ㅜ 군생활이후로 오랜만에 하는 삽질이라 피곤하긴하더라 ㅋㅋㅋ
그래도 아들과 지렁이도 보고 거미도 있어 아들도 좋아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음!

자색돼지감자 1kg 가격은 5600원 인터넷에 구매했고 1kg를 심으면 얼마만큼 수확을 할지 궁금하다. 올해 돼지감자 수확철인 11월이면 기록을 남겨야지!


내가 아버지와 이런 텃밭을 가꿨을때가 7살이였으니 내아들도 나와함께했던 이런 추억을 기억해줄거라 생각한다. ㅋㅋㅋ 나에게는 정말 좋은 추억이라..^^

 아들에게도 이런 추억을 남겨주고 ..아빠생각을 더 많이 해주면 얼마나 좋겠나? 그렇지 아들아?

잡초가 점령했던 밭이라..
돼지감자와 잡초가 한바탕 싸움을 벌일텐데 ㅋㅋ 자색돼지감자의 승리를 예상하며..

자색돼지감자 심는계절!
올해는 유독 봄이 빨리 왔던터라..
조금빨리 시작해봤다.!

황토흙, 지렁이, 땅속 거미..
3월  흙속에서는 다가오는 봄날을 준비하고 있었다..


3/1일 땀흘리면 시작한 텃밭주말농장!
(약 1시간 소요) 잡초제거하며.. 삽질하고 1kg심어봤다.  이런 저런 삶의 기록 끝!!

다음은 작두콩 심기.. 가뭄에 강한 작물로 대부분을 심고 나머지는 조금씩..  체험위주로 만들어보기!!

- 기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