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우체국큰병큰보장보험(진단,입원,수술 보장)

아빠빠빠 2019. 2. 16. 01:50
일단 저는 두아이의 아빠입니다. 주변에 40대형님이 암으로 고생하고 하나둘씩 질병이야기가 들리는 가장이라..웬지 보험은 튼튼하게 들어야할것 같은 마음이드는 요즘입니다.

삼성화재쪽 건강보험을 알아보았는데 10만원 정도라 부담스럽기도 하고 종합실비와 함께 유지하기는 정말 부담스러워..조금 떨어지더라도 가서이 좋은 우체국보험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쪽도 워낙 상품이 많아 어려워 설명서를 가져와 한번씩 읽어보고 있습니다.

3대질병/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과 입원 그리고 수술을 보장하며 갱신형 상품으로 가성비 좋은 상품같아서 가입여부를 아내와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위험빈도가 높은 3대질병을 보장 (각3천만원)
한번가입해 평생보장받고 10년 만기 종신 갱신형 상품으로 10년 만기 생존시마다  건강자금지원 해줍니다.

특징으로는 특약가입담보를 통해 실손의료비까지 보장(1년만기 갱신, 15년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보장내용 /주계약/ 지급사유

가입나이 ,최초 진단



보험료 1만원~2만원 사이


솔직히 설명서를 보기는 했지만 일반인이 뭐 얼마나알까 싶었고 사회에서도 2~3곳에 경쟁입찰을 맞겨 계약을 맺는것처럼 저도 삼성화재, 현대해상, 우체국 상품을 비교해주면 좋겠다고 설계사님께 부탁을 했고 궁금한점과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도 아빠인지라.. 가성비를 생각안할수없고 건강보험 가입을 더 미룰수는 없기때문에 저같은경우 우체국쪽으로 가닥을 잡고 있습니다.

아내와 조금만 더 고민하고 이제 결정해야겠습니다.

오늘의 횡설수설 기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