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사 사다리차, 스카이차 대여 비용은 얼마인가요?

아빠빠빠 2023. 1. 19. 17:10

이사 사다리차 스카이차 대여 비용은 얼마인가요?

인터넷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찾아보면 사다리차 비용은 많게는 건당 30만원부터 최저 9만원부터 최고비용은 45만원까지 비용이 발생하는 것 같다.  아이들 학기에 맞춰 2~3월 이사가 많은 날이나 손없는날 주말, 말일 같은 경우 공급모다 수요가 많은 경우 비용이 상승하는 것 같다.

 

업체 홈페이지에도 잘 나와있는데... 사다리차는 작업 높이에 따라 대여해야 하는 사다리 길이가 달라지며, 길이가 길수록 더 높은 대여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 오랜 시간 대여할수록 비용이 높아집니다. 1시간 대여부터 장기 대여까지 가능하므로, 필요한 기간만큼 사다리차 대여를 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또는 일명 '손 없는 날'에는 평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하며,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날이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참고로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곳을 통해.. 2~3개 업체를 비교 해보면  가격흐름은 금방 파악 할 수 있었다.

 “이사를 희망하는 요일 선정을 매주 금요일과 말일, 손없는 날을 피하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이 원하는 수준의 금액으로 이사를 할 수 있다. 

요즘에는 이사업체들이 포장이사 등으로 전문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 구성원 모두가 해당 이사 당일에 없어도 이사업체에서 이사짐을 포장하여 지정한 위치에 책임지고 옮겨 주기 때문에 평일에 구성원 한명만 연차 등을 이용해서 이사짐이 옮겨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고 가족 구성원들이 주말에 모여서 이삿짐을 정리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사다리차 스카이차 차이는 무엇인가?

사다리차는 아파트 고층 이사에 필요한  장비로  이삿짐이나 대형 가전가구, 건축 자재 등 짐 옮기기에 용이하다!!

 

반면.. 스카이차는 상가간판이나 유리시공 실외기 등 사람이 탑승 작업을 목적으로 하며, 사람과 각종 자재를 동시에 싣고 다용도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넓은 탑승함과 자동수평 기능이 특징이며 360도 회전도 가능합니다. 특히 탑승함이 건물이나 작업 부분에 밀착 설치되므로 정밀 작업 시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스카이차는 방수 공사나 외벽 공사, 페인트 공사, 외벽 청소 등 자유로운 상하좌우 방향 조정으로 세밀한 작업 시 유용한 장비이다.


 

주말, 휴일.. 보통 손없는날이라 부르는 날에는 평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데.. 단순하게 수요와 공급 논리로 비용차이가 발생하는 것 같다. 업체  홈페이지만 보더라도.. 사다리차와 스카이차 모두 고소 작업 시 사용하는 장비이며 주말이나 공휴일, 또는 일명 '손 없는 날'에는 평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하며,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날이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는... 결국은 몇군데 견적 비교하는 방법이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