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감자키우기 수확 :순치기 중요하고 북주기도 중요하다

아빠빠빠 2022. 7. 18. 16:00

대략 100일정도의 감자키우기가 마무리되고 수확이란 기쁨을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수확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내년에는 감자순치기가 중요하다는 것...작은 감자들이 너무 달렸다 작고 작은 귀여운 감자들 천지;;;;

 

순치기를 안했더니 반면 감자 순치기 잘해준것들은 큼직한 감자들이 기쁨을 더해준다..

북주기를 안해줬더니 햇빛에 노출된 초록감자들이 너무 많았다... 반면 북주기 잘해준 감자는 큼직하고 상태최상이었다

 

상태좋은 감자들은 이웃집과 나누고 우리가족은 작은 감자들로 구운감자를 만들어 먹었다 내가 수확한 감자라 이렇게 맛있네 ㅋㅋㅋ 검색해보니  봄에 심어 수확한 감자들 통감자로 심어 가을에도 수확할수있다고 한다

 

이번에 수확한 감자들은 신문지로 포장해서 냉장고 야채실에 보관 중.. 대략 8월초중순쯤에 심으면 된다고 한다

 

또 한번 감자를 심을수있어 기분좋다 ..수확의 기쁨을 위하여..가을 감자 키우기도 기록해야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