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돼지앞다리살 수육 요리 + 맥주 + 사과즙(수육 삶는 시간)

아빠빠빠 2020. 10. 26. 09:12

캠핑할때 메인요리는 아빠가 담당하려고 한다! 돼지앞다살리 요리와 닭앞날개, 닭다리 요리재료를 준비했는데.... 

참나무훈연 구이를 만들어볼까했지만.. 허브솔트, 소금을 안가져와 곤란했던 돼지앞다리살..

 

어떻게 요리를 할까 고민하던 중...ㅎ

맥주에 삶으면 바로 수육이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던게 생각남..

 

 

 

 

여러 검색어를 입력하고 찾아보니..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맥주와 사과즙을 넣고 수육을 만들어 볼까?!

 

산수골목장돼지 앞다리 740그램  + 클라우드 병맥주 500 + 사과즙 200미리

돼지 앞다리살 수육 삶는 시간...1시간 쯤!!

 

세상 간단ㅋㅋㅋㅋ

아내와 아이들이 생각이상으로 좋아하고 돼지잡내도 안나고 요리 간편하고 

 

캠핑요리는 간단해야 한다!!!!

 

참고로 삼겹살, 목살은 기름덩어리라.... 삼가하려고 ...

 

육식의반란 다큐 시청후..마블링..삼겹살.. 이런 기름덩어리 고기에 대해..멀리하게 되더라..

 

다음에는 사과 2개를 넣고 함께 끓여보면 어떨지??

 

훈연 치킨랙보다 ...반응이 좋았던 앞다리살 수육 ㅜㅜ 

ㅋㅋㅋ훈연 치킨랙은 2시간 동안 조리를 했건만..

 

 

앞다리살 돼지고기 수육 삶기, 삶는 시간 1시간 

시행착오는 있었지만 ..아빠의 요리도전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ㅋㅋ 

또 이렇게 추억이 쌓인다...

 

오늘의 기록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