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기록

남자카드지갑 브랜드 벨루티 추천

아빠빠빠 2019. 8. 28. 09:05
남자카드지갑 구매후기 ~벌써 한달가량 사용했던 벨루티 카드지갑을 추천해볼께요 반지갑형태로 구매했던 이유는 카드와 명함 두가지를 수납하고자 선택했어요.

또 고민했던건 색상.. 벨루티 브랜드의 브라운색상은 정말 만족스러운 색감인데 블랙색상을 선택한건 파티나색감 때문에 선택한건데 초록색헐크지갑 파티나를 고려한 선택이였답니다 ㅎㅎㅎㅎ

정식명칭은 자구아 레더 카드홀더를 한달간 사용해봤는데 역시나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남자브랜드 벨루티 정말 만족스럽고.. 가족제품은 기존 루이비통이나 프라다보다 훨씬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어제 봤던 남자브리프케이스도 사용가능하고 클러치도 호환이 가능했던것처럼..카드홀더와 명함까지 호환가능한 아이템이 참 만족스러운것 같구요.


끝으로,,

물욕을 더 내려놓고 ㅎㅎ 이제는 노후준비에 초점을 맞춰서 생활하기 ..아내와 이런 관점에 대해 대화많이 하기 등 (ㅋㅋ물품구매 후기에 걸맞지 않은 생각이지만... 이번주 노후준비에 대한 생각을 많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