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남자브리프케이스 벨루티 추천

아빠빠빠 2019. 8. 26. 17:12
신세계본점 벨루티에 명함카드지갑을 구매하러갔으니 ㅎㅎ  절대적으로 필요한건 아니지만.. 가끔씩이런 아이템 구매하는 즐거움이 쏠쏠한지라.. 1년에 한두번은 가는곳.. ㅜㅜ 개인적으로 브리프케이스 들고 다닐일은 별로 없지만 ,,, 그냥 이쁘더라 아주 클래식한 남자브리프케이스도 좋지만 벨루티처럼 클러치와 브리프케이스 모두 사용가능한 아이템도 좋더라..

특히나 이번 벨루티 제품은 너무이쁘더이 ㅜㅜ 가격은3백만원대..  열심히 살고 있는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이라.. 뽐뿌 중
남자들 아이템으로는 벨루티만한 브랜드가 없는것 같다.. 감성하나는 끝장..

신세계본점 매장에 있는 쇼파마저 ㅋㅋ이뻐보이는 ..특히나 저 브라운 가죽색감이 참 고급지다.

파티나의 매력또한 끝내주는 브랜드 아니겠는가.. 아무튼 갖고싶은 선물로 남자브리프케이스 기록했다 ㅜㅜ
투자한것 매도하면 이런걸 하나씩 사는것도 나쁘지 않지...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