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

멍거옹&버핏옹 말씀

아빠빠빠 2018. 12. 19. 00:11

주식투자를 야구를 통해 쉽게 설명했다 물론 예전부터 들었던 내용이지만 또 새롭게 느껴지는건 뭘까?ㅎㅎ


오히려 자세하게 풀었을때보다 요즘은 더 투자영감을 준다고 해야할까? 여하튼 그렇다..

천재성보다는.
인내심이 중요하다.

내가 좋아하는 특정스타일에 공이 들어오면 그때만 매수타이밍을 잡아 휘두르면 끝.

물론 특정 내가 좋아하는 구간이란게 워낙 주관적인부분이라.. ㅋㅋㅋ 말이야 쉽지만 말이다 마치 국가대표가 대충연습하면 좋습니다란 내용을 일반인이 대충하는것과는 다른것 아닌가?

수능만점학생이 교과서 보고 공부했습니다. 이런 느낌?

하지만... 고수의 말씀을 그냥 그냥 띄엄띄엄 들으면 안된다. 분명 그분이말씀하신 특정존으로 지나가는 구질의 공을 찾아 힘껏 배트를 휘두르면 홈런&안타가 나올것이란 생각을 한다.

그런 특정존은 내가 체득해야하는것..
그래야만 이바닥에서 오래 살아남고 경제적자유도 얻을수있을것이다.

-끝-